신흥 크랙의 등장? 브랜드 캐스토어

2021. 9. 9. 12:00데일리 뉴스

세상은 넓고, 스포츠 브랜드는 많다.

얼마 전, 축구계의 ‘황소’ 황희찬의 ‘늑대’ 울버햄튼으로의 임대 이적 소식이 들려왔다. 분데스리가의 강팀 라이프치히를 잠시 떠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황소가 새로 입게 될 늑대의 유니폼 브랜드는 다소 생소했다. ‘Castore’? 캐스토어?

2015년에 영국 리버풀에서 만들어진 신생 스포츠 웨어 브랜드 캐스토어는 화끈한 행보로 스포츠 브랜드 생태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캐스토어는 축구 뿐만 아니라 테니스, 골프, 모터스포츠, 럭비, 수영, 크리켓, 사이클, 피트니스 짐 등 다양한 영역의 선수, 팀, 대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며 스포츠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캐스토어를 설립한 Tom, Philip Beahon 형제는 Castore는 나이키와 아디다스처럼 제품에 기술적 이점이 있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의 고객들은 캐스토어가 과장된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는 점을 존중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캐스토어 제품을 입었을 때 이전에 입었던 것들과 다르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Beahon 형제는 “캐스토어가 글로벌 스포츠웨어 거대 기업들을 혼란에 빠뜨리고 2025 년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되기를 원합니다.” 라며 캐스토어의 포부를 밝혔다.

스폰서쉽 체결:
- 모터스포츠: 르망 24시 공식 어패럴 스폰서
- 축구: 레인져스FC, 울버햄튼 원더러스, 뉴캐슬 유나이티드, 라치오SS 공식 키트 스폰서
- F1: 맥라렌 공식 어패럴 스폰서
- 럭비: 유니온 클럽 사라센, 호주 시드니 루스터스 공식 키트 스폰서
- 크리켓: 웨스트 인디스 공식 키트 스폰서
- 사이클링: 팀 트렉 세가프레도, 바레인 빅토리어스 키트 스폰서
- 피트니스: UK 피트니스 짐 브랜드 David Lloyd Clubs 공식 어패럴 스폰서
- 선수: 앤디 머레이(테니스), 패트릭 리드(골프), 오웬 패럴(럭비), 아담 피티(수영), 조스 버틀러(크리켓)

캐스토어 공홈: www.castore.com

 

@지춘/ yukchemag@gmail.com

관련기사: https://www.sportspromedia.com/news/castore-sportswear-le-mans-24-hours-sponsor-aco/

 

 

-->